[유망창업아이템/창업정보] 요즘뜨는창업 갓구운찹쌀떡으로 대박나세요!!! 생활정보

사장님께서 사다주신 찹쌀떡!!!ㅎㅎㅎ
아 그냥 찹쌀떡이 아니구요~~갓구운찹쌀떡이래요~ㅋㄷㅋㄷ
예전에도 어머니께서 사오신거 먹은적이써용!!!ㅋㅋ


요거능 와플이네요~ㅎㅎㅎ 와플도 찹쌀떡같이 쫄깃쫄깃!!
이거 꽤 유명한 찹쌀떡이에요!!ㅎㅎㅎ
뭔가 우리들이 흔히 생각하는 찹쌀떡과 달라서
겉모습만 보면 약간 모나코랑 비슷하네요~;ㅋㅋ

맛나는 찹쌀떡!!!! 기름기도 없이 구워서 담백하기도 하구요~ㅎㅎ

인터넷에 검색해도 다양한게 나오더라구요~ㅎㅎㅎ 
전자렌지에 30초 돌리면 원래의 식감이 회복된다고 하네요~ㅎㅎ
저능 회사에서 먹었드니만, 전자렌지가 없어서;ㅠㅠ
그래도 맛있게 잘먹은거 같아요~헤헷
두번씩이나 먹은데다가 주변에서는 흔히 볼 수 없어서
인터넷 검색을 해봤더니 여러 정보들을 알 수 있었어요~!!!
거기다 대박 창업 아이템이라니!!!!ㄲ ㅑ~~~
박상면 아저씨가 모델이신가봐요~~ㅎㅎㅎ 잘어울리심!!!ㅋㅋ 제빵왕에 나오시더니
떡도 섭렵하신듯;;ㅋㅋㅋ

소규모창업/무점포창업아이템이라서 적은 자본금으로도 시작할 수 있어서
주부님들에게도 좋을거 같아용~ㅎㅎ

트위터에도 이런 다양한 반응들!!! 보여주고 있었어요!!!ㅋㅋㅋㅋ


갓구운찹쌀떡으로 검색했더니 이런 기사도 뜨네요~ㅋㅋㅋ
창업정보에 많은 도움은 되셨는지??ㅎㅎㅎ
2011년 유망창업아이템이라니깐 주저마시고 한번 도전해보세요^-^*

찾아가시는길
3/5호선 오금역 5번 출구(도보 5분)
전화-02-400-1247

덧글

  • 2011/04/26 14:18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댓글 입력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