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경기도맛집-본가남원추어탕] 정말 맛있는 전통어린 남원추어탕~ 맛집

추어탕만 전문적으로 벌써 10년 남짓되었다는 본가 남원추어탕으로

맛있는 남원추어탕을 먹으러 다녀왔답니다~ㅋㅋㅋㅋ

매일매일 새벽에 미꾸라지를 손질해서 갈아서 만든 신선한 추어탕을

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~~~ㅎㅎㅎㅎ

정성가득 담긴 추어탕 한수저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!!!!

이게 바로 본가 남원추어탕

추어탕이 보글보글 끓으면서 화려한 등장을 했습니다..ㅋㅋㅋ

미꾸라지를 잘 손질해서 그런지 민물고기 특유의 비린내가 없어서

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~~~~

들깨는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게 넣어서 먹으면 되더라구요...

추어탕먹고 맛있게 건강을 찾은거 같아요~ㅋㅋㅋㅋㅋ

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본가 남원추어탕~ㅋㅋㅋ

양이 정말 푸짐하고 그래서 너무 좋았어요~~~

보양식으로도 맛으로도 최고인거 같아요~~~

김치나 깍두기 올려서 한입씩 먹다보니 어느새 바닥이 보이더라구요...

밥말아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~

우렁추어탕 ㅋㅋㅋ

본가 남원추어탕 메뉴중에 다슬기추어탕이랑 쌍벽의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더라구요..ㅋㅋ

큼직한 논우렁들이 요러케 많이 들어있어요~~~ㅎㅎㅎ

한수저 뜰때마다 우렁들이 아주~ㅋㅋ

모든 추어탕 메뉴에는 공기방이랑 소량의 면사리도 함께 나오니깐
더욱 좋았어요~

본가 남원추어탕의 쭈꾸미~~~

매콤한 맛이 일품이었던거 같아요~ㅎㅎㅎ

사장님이 맛집가서 직접 비법을 전수받아 오셨다는 야심찬 메뉴에요~ㅋㅋㅋ

요렇게 돌판에다가 볶아 먹는 메뉴인데요~싱싱미꾸라지에 이어서 싱싱쭈꾸미도

맛볼 수 있었답니다...ㅎㅎㅎ 매콤하면서도 달콤한맛의 소스가 짱!!!

결국 한접시 뚝딱해버렸답니다~~크~아~~

본가 남원추어탕 해물영양밥이에요~~ㅎㅎㅎㅎ

색깔의 조화에도 나름 신경쓰신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...ㅎㅎ

김이 모락모락 나는 따끈따끈한 밥위에 날치알이랑 오징어 새우 은행 버섯들이

올려져있어요~ 계란노른자를 타악 터트리면서 슥슥 비벼먹으니깐 너무 맛있더라구요...ㅎ

날치알이 들어있어서 톡톡 터지는 맛도 너무 좋았어요...

은근히 아이들도 잘 먹더라구요...ㅎㅎ

애들은 추어탕 잘 안먹으려고 하니깐 요런 메뉴하나 시켜서

먹으니깐 좋았어요~~

본가남원추어탕

경기도 남양주시 수석동 247번지

031-568-4777

귀여운 일러스트 ㅋㅋㅋ


[수제초콜릿/초콜릿카페] 귀여운 수제초콜릿 전문점 에이미초코

예쁘고 아담해서 너무 귀여운 카페~~~
신사동 가로수길 근처에 있는 에이미초코에 다녀왔어요~ㅋㅋㅋ
에이미초코 가는길은 신사역 8번출구로 나오면
신사프라자라는 약국이 보여요~~
그 약국을 끼고 오른쪽으로 턴하면 콩나물국밥 끼고 우회전하면 20미터쯤 걷다보면
오른쪽에 있어요~~ 계속 우회전우회전이네요 ㅋㅋ

에이미초코 카페는 분위기도 아기자기해서 너무 좋아써욥!!!
소품들도 너무 귀요미한것들 천지구~ㅋ
사진찍다가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!!!ㅋㅋㅋ
에이미초코는 맛있는 수제초촐릿 전문점인데요~
수제초콜릿을 만들수있는 공방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초콜릿에 관심 많은 사람들은
배워보는것도 추억이 되고 좋을거 같아요~

이게 바로 진정한 에이미초코표 수제초콜릿~~!!!!
 이름도 이뿌기도 한 "베리블러썸" ㅎㅎㅎㅎ 핑크색이 너무 이뿌더라구요~~~
베리블러썸은 화이트 초코에다가 진짜 리얼 딸기가 들어간 상큼한 맛의
수제초콜릿이어써욥!!!! 초코안에 피스타치오까지 들어있어서 씹을때만다
고소한 맛이 너무 맛있더라구요!!!!

에이미초코에서 맛있게 마신 사쿠람보~~
사쿠람보는 우리나라에서 거의 찾아보기 힘들다는 일본 녹차체리를 우려낸
향이 정말 좋은 차에욥!!!!
향이 정말 향수향처럼 고급스러운 느낌이면서
우아하고 달콤한 향이 느껴져써욥!!!!
여자분들이 좋아할 만한 야심작이 아닐까 싶어써요~
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향기 좋은 사쿠람보 한잔에 추위가 가시더라구요!!

사쿠람보는 이렇게 맑고 깨끗한 차입니다~
수제초콜릿이랑도 잘어울리는 거 같아서 맛있게 마셨어요~ㅎㅎㅎ
달콤한 향이 나지만 시럽넣은거 같이 많이 달지 않아서 딱 좋았구요~
혹시 단거 좋아하면 시럽이나 벌꿀같은거 조금 타서 마심 좋을거 같은데 ㅋㅋ

차잎이 그대로 보여서 너무 좋죠??ㅎㅎㅎ
티백이 아니라서 더 맛있고 향이 강한거 아닌가 싶어써요~
홍차엽과 핑크페퍼와 로즈마리잎으로 구성되어 있어요~
저기 귀여운 빨간 열매가 핑크페퍼라는 열매랍니다~~ㅎㅎㅎㅎ
제가 먹은거 이외에도 다양한 수제초콜릿이 있더라구요~~ㅎ
홍차 가나슈가 들어있는 블랙티초코, 사쿠람보 초콜릿도 있어써요~ㅋㅋ
진저캬라멜이라고 생강과 밀크초콜릿이 들어있는 3겹 수제초콜릿도 맛있어 보였는데..ㅎ

-에이미초코-
주소: 서울시 강남구 512-8번지 준영빌딩 1층
전화: 02-733-5509

곧 클리스마스닷!!!ㅎㅎㅎㅎ


[이천맛집/경기도맛집] 맛있는 오리백숙먹고 온 이천맛집 푸른정원 맛집

이천맛집 푸른정원에 다녀왔습니다!!!ㅎㅎㅎㅎ
당근 이천에 위치하구 있어요~ㅎ
이천맛집 푸른정원 근처에는 은근 다양한 볼거리들이 많아서 좋았던거 같아요~ㅎㅎㅎ
설봉공원도 있구 박물관이나 도예촌같은 곳들이 많더라구요..ㅎ
5분정도 나가면 예쁜 풍경들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~~
조금만 이렇게 교외로 나가면 가슴이 타~악 트이는거 같아요~~~!!!

이천맛집 푸른정원의 마스코트였던 귀엽구 순한 백구!!!ㅎㅎㅎㅎ
사납지도 않고 그래서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더라구요..ㅋㅋ
자꾸 꼬리치고 움직여서 찍기 힘들었어요~ㅋㅋ 겨우 하나 건진 사진 요거 한장!!!
백구도 맛있는 거 많이먹고 그랬는지 털이 윤기가 아주 그냥 ~ㅋㅋㅋㅋ
너무 하얗고 그래서 이뿌더라구요~아이 귀여워라...

이천맛집 푸른정원 한방오리백숙을 먹고 왔어요~ㅎㅎㅎ
오리백숙은 여러가지 각종 한방약재로 끓여낸 육수안에 큰 오리고기가 통째로 들어있는
맛있는 보양식이랍니다~~~
정말 고기가 큼직큼직해서 먹을것도 많더라구요!!!ㅎㅎㅎ
여러명이서 먹기에 부족함이 없어서 너무 좋았답니다~~~!!!!

이천맛집 푸른정원 한방백숙은 어찌나 국물도 맛있는지 ㅎㅎㅎ
 뜨끈뜨끈하니깐 몸도 따뜻해지는거 같구 그래서 더 손이 가더라구요!!!
 오리고기에까지 한방육수가 은은하게 베어있어서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!!!
오리 특유의 냄새도 없어서 좋더라구요!!!ㅎ
사장님의 노하우가 좋으신거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~~~!!!!

이천맛집 푸른정원은 토종오리를 사용해서 더 맛있고 양도 푸짐한거 같아요~~!!!!
가게 바로 앞에 텃밭도 있었는데 알고보니 거기서 재배하신 야채들로 반찬들을
만드신다고 하시더라구요!!ㅎㅎㅎㅎㅎ
그래서인지 무공해 야채들과 맛있는 토종오리고기에 한방약재에...
정말 맛좋으면서 몸에도 좋은 일석이조인 음식을 먹으니 기분이 좋았어요~
왠지 힘이 불끈 솟아나는 기분??ㅋㅋㅋ

이천맛집 푸른정원 한방백숙 다먹은후에는 오리죽이 나오는데요~ㅎㅎㅎ
한약재의 맛이 우러나는 육수에 계란 풀어서 밥넣고 살살 졸이면서 끓여주면
맛있는 식사를 한번 더 할 수 있답니다!!ㅎㅎㅎ
정말 맛있게 한그릇 뚝딱 해치운거 같아요!!!ㅋㅋㅋ
백숙먹고 배부른배.. 디저트겸 오리죽으로 배채웠어요...ㅋㅋ

이천맛집- 푸른정원
경기도 이천시 산둔면 수광리 498-7번지
031-634-0812


1 2 3 4 5 6 7 8 9 10 다음